'옴니채널 커머스'는 고객이 어떤 접점에 연결되어 있든 매끄럽고 연결된(seamless and linked)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달려 있다. 모바일이든, 오프라인 매장이든, 온라인이든 말이다. 디지털 태생의 소비재 브랜드 성공 사례가 많아지고, 레거시 비즈니스들도 DTC(D2C)로의 전환이 큰 시점에, 오프라인 접점의 중요성과 이에 따른 '옴니채널' 전략의 중요성은 계속 커질 것으로 보인다.

What is 'omnichannel' and why do we need it in retail?

Modern Retail

What is 'omnichannel' and why do we need it in retail?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5일 오전 2: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