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마케터의 역할은 반복되는 업무를 자동화하고 고객 세분화를 통해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초점이 맞춰질 것이다.” 고객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일은 마케터에게 삼시세끼와 같습니다. 웹서핑 부터 소비자 인터뷰, 외주 리서치까지 방법은 다양하지만 비용과 시간의 한계가 있는데요. 쉽고 간편하게 디지털 여론을 파악할 수 있는 크롤링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파이썬 몰라도 크롤링 가능합니다

Brunch Story

파이썬 몰라도 크롤링 가능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7일 오전 11:4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