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스이즈네버댓’은 핵심 브랜딩 전략으로 | 커리어리

✅ ‘디스이즈네버댓’은 핵심 브랜딩 전략으로 ‘콘텐츠’를 꼽고 있다. 1️⃣ 디스이즈네버댓 관계자는 상품의 품질 및 디자인은 기본이고, 콘텐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2️⃣ 하나의 상품을 만들더라도 이미지, 영상 등의 콘텐츠 강화에 집중해야 한다는 것. 3️⃣ 아웃소싱 없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알고 있는 본사 직원이 생산해내는 콘텐츠가 소구력이 더 높다는 판단이다. 별도의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도 마련했다. 4️⃣ 올해는 그간 콘텐츠를 자사몰, 인스타그램 등에서만 확인할 수 있었다면, 국내외 시장에서 노출 채널을 높이기 위해 마케팅 영역도 강화할 계획이다. 🤔 상품의 품질과 디자인은 기본! 콘텐츠로 승부해야 한다. 요즘 살아남은 브랜드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이야기 인듯!

'디스이즈네버댓' 상품은 기본...진짜 무기는 '콘텐츠' 기획력

Apparelnews

2021년 3월 7일 오후 2:0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