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무신사랑 해! 줄거리가 아닌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내는 마케터 🗣] 🏷큐레이터평 유아인과 함께한 무신사랑해 브랜딩 캠페인, 이색적인 브랜드 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오프라인공간 무신사테라스 등 무신사는 커머스 기업 중에 손꼽힐 정도로 다각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이를 리드하고 계신 무신사의 서은희 마케팅 본부장님 인터뷰입니다. 구체적인 캠페인 단의 얘기는 많이 언급되지 않았지만 종합해보자면 고객에게 즐거움을 안기는게 우선이고 이를 통해 고객 간 입소문 마케팅에 중점을 두는 전략으로 운영하고 계신 것으로 보이네요.

"마케팅은 스토리텔링.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라"

한국경제

"마케팅은 스토리텔링.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8일 오전 12: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