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Cookie)의 변화가 광고에 끼칠 영향 및 대안> 🖋TK's 코멘트 타겟광고, 개인 정보 등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이던 정책이 크게 바뀌고 있다. 물론 또 다른 방법을 찾게 되겠지만, 하고 있던 마케팅 중에서 대안 찾기를 시작해야 할 때다. 🌸기사요약 1.온라인 광고에 큰 역할을 차지하는 쿠키 정책이 전체적으로 바뀌고 있다. iOS14 정책과 맞물려 마케팅 입장에서는 외부 변화가 큰 상황을 맞이하고 있다. 2.이를 대응하기 위한 몇가지 대안을 살펴보면, 1)효율이 좋은 다른 광고 채널을 찾기 2)광고 소재나 세팅을 전체적으로 변경하기 3)외부 환경 변화가 안정화 되는 기간동안 광고비를 줄이면서 기다린다

쿠키(cookie)의 변화가 광고에 끼칠 영향 및 대안

Brunch Story

쿠키(cookie)의 변화가 광고에 끼칠 영향 및 대안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9일 오전 9:2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