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적 스토리텔링> 1. 흔히 스토리텔링이라고 하면 ‘줄거리’부터 떠올리는데, (마케팅에서는) ‘이야깃거리’라는 의미가 더 중요합니다. 2. 고객들이 주변 사람들과 이야기할 만한 소재를 많이 만들어내는 게 마케터의 역할입니다. 3. (따라서) 마케터는 가능한 많이 듣고 보고 읽어야 합니다. ‘눈팅’을 부지런히 해야 하고, 소셜 미디어도 자주 확인해야 합니다. 책도 많이 읽어야 합니다.

"마케팅은 스토리텔링.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라"

한국경제

"마케팅은 스토리텔링.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10일 오전 6:3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