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쇼핑을 카톡 내에 선보이며 두 가지 차별화 포인트를 내세웠다. 빅 데이터 기반 테마 쇼핑과 라이브 커머스다. 카카오쇼핑은 패션·잡화·식품 같은 카테고리별 분류 대신 소비 트렌드를 분석해 매월 30~40개 테마를 정하고 상품을 큐레이션한다. ‘간편간식’을 테마로 톡스토어나 메이커스(선주문 후제작 쇼핑)에 입점한 상품을 선보이는 식이다." 카카오톡 메인화면에 '카카오쇼핑' 탭이 생긴다. 카카오톡을 본격적으로 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시켜 나가겠다는 의지. 향후 카카오쇼핑의 차별화 포인트는 개인화된 큐레이션 추천과 라이브 커머스.

카톡 메인화면에 '카카오쇼핑' 탭...라이브커머스로 온라인시장 공략

n.news.naver.com

카톡 메인화면에 '카카오쇼핑' 탭...라이브커머스로 온라인시장 공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11일 오전 8:0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