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정리한 뉴노멀 키워드💡] 코로나19로 물리적 거리는 멀어졌지만, 개인과 커뮤니티의 간격은 더 좁혀진 듯하네요. 구글의 뉴스레터 서비스 <Think with Google>이 코로나19 이후 ‘뉴 노멀’을 데이터로 풀었습니다.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정치적 올바름(Political Correctness)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개인의 관심이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앞으로 고객과의 소통에서 이 두 키워드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듯 보입니다.

2020년 한국에서 검색된 내용들을 바탕으로 앞서가는 마케팅을 펼쳐 보세요.

Think with Google

2020년 한국에서 검색된 내용들을 바탕으로 앞서가는 마케팅을 펼쳐 보세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12일 오전 8:0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