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혁신가들] ②"일단 구경하세요" 제품 대신 콘텐츠 내밀었더니 MZ세대 몰렸다
n.news.naver.co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18일 오전 12:15
3번에 대표적인 사례가 무신사 라고 할수있죠 무신사에서는 여성쇼핑몰 시장 확장을 위해서라지만 여성고객이라는 이유로 남성 vip급(5년 넘게 쓴 저도 겨우 실버 수준)은 올라와야 받을수 있는 쿠폰을 뿌리고, 그 쿠폰은 남여공용 제품에도 쓸수있게 만드니 남자고객들은 배신감을 느끼고 불매운동을 하는것 같습니도 ㅜ
네넵 기사에도 관련 내용 언급되어 있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