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콘텐츠 마케팅 베이직> 1. 고품질-고 | 커리어리

<요즘 콘텐츠 마케팅 베이직> 1. 고품질-고관여 콘텐츠를 만듭니다. 콘텐츠가 넘치는 시대에 사람들은 자신과 상관없는 저품질 콘텐츠에 관심을 1도 주지 않습니다. 2. 결국은 신뢰를 쌓아야 합니다. 3. 좋은 경험이 상품의 판매도 촉진시킵니다. 4. 이제는 많은 오디언스와 팔로워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불충분합니다. 헌신적인 팬을 만들어야 합니다. 5. 특히 당신이 만드는 콘텐츠에는 다른 콘텐츠에는 없는 가치가 있어야 합니다. 6. 콘텐츠로 가치를 전달하고, 신뢰를 만들며, 고객이 머물 수 있는 단단한 커뮤니티를 만들면 당신이 물건을 팔려고 하지 않아도, 비즈니스는 작동합니다. 7. 오늘날 고객들은 엄청난 양의 메시지를 받지만, 그 중에 신뢰할만한 메시지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관성을 가지고 진실을 추구하며 양질의 콘텐츠를 계속 만드는 것이 요즘 시대엔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8. 그렇게 콘텐츠로써 팬으로 만들 수 있다면, 그렇게 탄생한 팬들은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최고의 알고리듬이 될 겁니다. 그 어떤 기술적 서포트보다도 말이죠.

Content Marketing Trends You Need to Pay Attention to in 2021

Medium

2021년 3월 25일 오전 5:5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