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블로그 써야하는데 무슨 글을 써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래서 브런치를 열심히 뒤지다가 발견한 오아시스 같은 글입니다:) 💡간단 요약 텍스트 콘텐츠를 쓰는 목적 5가지 브랜드 이미지 구축하기/ 앱,웹 내로 유입시키기 / 가입,구매를 유도 / 브랜드 팬 확보 / 트래픽 확보 글을 사랑하게 만드는 이유가 있어야한다. 그 이유 10가지 나만 가지고 있는 감정이 아니구나. 이걸 이렇게 쉽게 말한다고? 맞아맞아 진짜 그래, 디테일한 관찰기 이건 진짜 필요한 글이었어. 어떻게 이렇게 깊이있는 인사이트가? 이런 진정성있는 글은 정말 좋다. 불만 있는 곳에 핵사이다 한 방 진짜 이거 누구 보여주고 싶다. 가슴이 몽글몽글해진다. 예상치 못한 조합이 괜찮다.

회사 블로그엔 이런 글을 써야해요.

Brunch Story

회사 블로그엔 이런 글을 써야해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25일 오후 12:1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