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과 Instagram의 Shops 기능은 '쇼룸'으로써 잘 동작하지만, 여전히 전환이 일어나는 플랫폼으로의 기대는 하기 어려운 상황. - 럭셔리 소비재 DTC 브랜드 Fivestory 사례를 통해 봤을 때, FB/IG Shops를 적극 도입했지만 이를 통한 매출은 10% 미만. 반면 이를 통해 유입되는 DTC 자사몰의 트래픽은 20% 이상이 된다고. - 3월 18일 클럽하우스 룸에서 Mark Zuckerberg는 약 1백만 개 이상의 활성화된 Facebook Shops가 운영중이고, 약 2억 5천만명이 매달 Shops를 이용중이라고 밝혔다.

Brands use Facebook Shops as a showroom, but not as a conversion platform

Glossy

Brands use Facebook Shops as a showroom, but not as a conversion platfor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4월 3일 오후 3:5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