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금야금 치고 들어와, 어느새 미국 디지털 | 커리어리

<야금야금 치고 들어와, 어느새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 10%를 먹어버린 아마존> 1.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아마존의 점유율이 10%가 넘는다는 보고서가 나왔다. 2. 이마케터는, 아마존의 작년 미국 광고 매출은 2019년에 비해 52.5% 증가한 157.3억 달러로 추정한다고 밝혔다. 3. 아마존의 디지털광고 점유율은 구글과 페이스북의 ​​28.9%와 25.2%에 비하면 여전히 작지만, 성장 속도는 그 누구보다 빠르다. 4. (특히) 작년 코로나로 인한 전자 상거래의 급증하면서, 이미 상승세를 보이는 아마존의 검색 광고 비즈니스를 더 빠르게 성장했다. 5. 아마존 광고 수익의 약 90%는 회사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게재된 광고로 인해 발생했으며, 스폰서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검색 광고가 해당 수익의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고 보고서는 말한다. 6. (게다가) 구글의 쿠키 제공 중단으로, 광고주들이 아마존을 비롯한 제1자 데이터 중심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더 많이 의존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다시 말해, 아마존의 광고 수익이 더 빠르게 증가할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

아마존,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 점유율 10% 돌파

매드타임스(MADTimes)

2021년 4월 9일 오전 8:1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