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유통기업들이 앞다퉈 온라인 패션 플랫폼 | 커리어리

대형 유통기업들이 앞다퉈 온라인 패션 플랫폼 인수에 나선 가운데 여성 패션 플랫폼 2위 기업인 '29CM'가 매물로 나왔습니다. 최근 패션 테크 시장은 신세계가 W컨셉을 인수하고, 카카오가 지그재그를 품는 등 유통 대기업들의 전쟁터가 되고 있습니다. MZ세대(1980~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가 소비 주축인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인수해 미래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e커머스 사업 영역을 확장하려는 전략에 따른 것으로 풀이됩니다.

[단독]女 패션 플랫폼 2위 '29CM'도 매물로...무신사 등 인수전 참전

서울경제

2021년 4월 28일 오전 2:4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