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새로운 광고 포멧을 발표하다 by 비 | 커리어리

<애플이 새로운 광고 포멧을 발표하다 by 비즈니스 인사이더> 🖋TK's 코멘트 매우 짧은 내용의 기사지만 지난주부터 iOS 정책 변경 이야기가 연결되고 있다. iOS 14.5 업데이트 이후 ATT(App Tracking Transparency)와 SKAdNetwork(이하 SKAN)가 적용되면서 여러가지 변화가 생길 예정이다. 몰로코에서도 고정형 CPI 광고는 6월말부로 종료가 될 예정이라는 안내 메일을 받았다. 대부분의 매체들이 CPM 방식을 기반으로 Dynamic 방식을 혼합하는 형태로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중타정도는 해주던 많은 캠페인 성과들이 사라질 것 같다. 평균없이 아주 잘되거나 폭망하는 편차가 크게 보여질 것 같은데, 이것도 마케터들에겐 기회가 아닐까? ▶iOS 14.5 업데이트 또다른 기사 https://www.mobiinside.co.kr/2021/04/26/apple-ios/ <내용요약> 1. 앱스토어 추천앱 페이지 상단에 배치할 새로운 광고 형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2. 새로운 형식은 CPM 베이스에 일부 타게팅 옵션이 들어갈 예정

How Apple is pitching its new ad format

Business Insider

2021년 4월 29일 오전 9:1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