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와 링크드인은 어떻게 A/B 테스트 함 | 커리어리

넷플릭스와 링크드인은 어떻게 A/B 테스트 함정을 피했을까? ❏ 함정1. 평균값만 본다 ❏ 함정 2. 고객들이 서로 연결돼 있음을 잊는다 ❏ 함정3. 단기적 신호에만 집중한다

넷플릭스와 링크드인은 어떻게 A/B 테스트 함정을 피했을까?ㅣ인터비즈

네이버 블로그 | 화장품과 책 사이

2021년 4월 29일 오후 9:56

댓글 1

함께 보면 더 좋은

<데이터 리터러시>가 출간됩니다! 작년 봄 어느 날, 커피를 마시면서 엑셀로 밤을 새우지만 데이터 분석이 커리어의 중요한 무기라고 말한 예전 회사 동료의 말이 이 책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일을 제대로 잘 해내고 싶은 분들께 데이터는 중요한 무기이지만 엑셀 이상의 무언가에 목말라 있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이 계시다는 것을 알고 이 분들을 위한 친절한 입문서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 출간됩니다!

brunch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