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Code 플랫폼의 과제> 요즘 많은 기 | 커리어리

<No-Code 플랫폼의 과제> 요즘 많은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첫번째 나오는 것이 바로 LC/NC (Low Code No Code) 로우코드-노코드 플랫폼을 어떻게 활용할까입니다. 많은 기업과 그 기업의 리더가 노코드 개발환경에 매력이 끌리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지만 그와 함께 발생하는 과제와 단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는 매우 중요하고 필요한 기사입니다. 기업이 전례없는 속도로 새로운 오퍼링 / 제품 / 서비스를 혁신, 출시 및 확장해야 하는 상황에 있습니다. 노코드 플랫폼은 시각적 개발, 내장된 엔터프라이즈 기능 및 DevOps 기능을 통해 기존 개발 방법에 비해 상당한 가속화를 제공 합니다. 노코드 플랫폼은 사실 아주 초보단계에서나 사용이 가능할 뿐 많은 기업에선 코딩을 최소화 하긴 했지만 그래도 아래의 3가지를 극복한 로우코드 솔루션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어떤점에 주의흘 해야 할까요? 1, 제한된 혁신 범위 : 노코드 플랫폼은 선택하고 디자인 할 수있는 몇 가지 템플릿을 제공하므로 어딘가에서 혁신의 개념이 매우 제한적 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충분한 기술 리소스가 없거나 신속하게 솔루션을 시도하려는 경우 노코드 개발이 좋은 선택일 수는 있지만, 회사가 규범에서 벗어난 무언가에 빠지면 코드없는 개발은 실제로 비즈니스가 봐야 할 것이 아닙니다.” 2, 확장성 및 유연성 노코드 플랫폼은 제한된 통합성을 제공하므로 확장성에 대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기존의 노코드 / 로우 코드 BPM 플랫폼에는 고유한 요구 사항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사용자 지정 기능이 부족하여 완벽한 애플리케이션이 되지 못합니다. 노코드 플랫폼을 선택하려면 비즈니스와 기업의 지금 및 미래 요구 사항을 신중하게 이해해야합니다. 노코드 플랫폼 공급 업체가 제품을 성숙시키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그들의 적용 가능성은 산업별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백 오피스 워크플로 집약적인 엔터프라이즈급 및 확장 가능한 B2B / B2C 애플리케이션으로 계속 발전할 것입니다. 성공적인 기술 전략은 올바른 기술 플랫폼 선택, 개발 방법론,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 내기 위해 비즈니스 팀과 기술 팀 간의 조정 간의 균형을 맞추는 기능입니다. 3, 보안 비즈니스 개발자 또는 노코드 개발자는 숙련된 개발자 나 경험이있는 개발자가 가진 보안 및 위험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을 수 있습니다. 보고서와 IT 리더는 때때로 노코드 플랫폼이 보안이 없는 플랫폼이라고 암시했습니다. 소비자가 보안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경우 플랫폼은 제품에 보안을 구축해야합니다.

Challenges with No-Code platforms - ET CIO

ETCIO.com

2021년 4월 29일 오후 11:13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지금 여러분의 주머니에 당장 급하지 않은 돈 백만 원이 있다면 메타에 투자를 하시겠나요?> 글을 써 보았습니다. ==== 명실공히 메타는 세상을 이끄는 빅 테크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미디어의 대명사이고, 세상 인구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 왓츠앱을 운영하고, VR과 메타버스에서는 가장 앞선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성장을 방해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엄청나게 큰 역풍을 맞고 있죠. 1. '소셜 미디어' 변화에 적응이 느리다. 새로운 소비층이 생기지 않는다. 2. 애플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변경으로 광고 수익에 영향이 크다. 이 역풍을 잘 극복하고 메타버스의 패권자로 다시 한번 날아오를지, 그냥 마이스페이스처럼 주저앉게 될런지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지금 백만원이 있다면 메타(페이스북)에 투자하시겠어요?

brunch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