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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에서는 개인화, 맞춤형이 핫한 키워드죠. CES 2021에서 소개된 흥미로운 "개인맞춤형 뷰티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1. 립 팩토리 바이 컬러 테일러’ (Lip Factory by Color Tailor Smart Factory system) : Ai의 진단을 통해 통해 피부 톤과 입술에 맞는 컬러칩을 추천 받을 수 있는 서비스 2. 스턴트 액티브 토너 블렌딩 디바이스 (Formularity-Instant Active Toner Blending Device) : 즉석에서 피부 상태에 맞는 토너를 제조해주는 디바이스 3. 입생로랑 Rouge Sur Mesure : 컬러 잉크를 삽입하면 원하는 컬러를 제조해주는 디바이스 "분명 기성 브랜드들보다 ‘개인 맞춤’을 내세우는 브랜드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가지고 갈 확률이 높습니다. 기술이 평준화되지 않는 이상 소비자도 그렇게 느끼겠죠. 그렇다면 기존 프리미엄 브랜드과 맞춤형 제품은 포지셔닝 측면에서 어떻게 차이를 가져가야할까요? 기존 기성 프리미엄 브랜드, 프리미엄 라인의 가치는 존속될 수 있을까요?" "결국 맞춤형 제품 브랜드 간 차별화 포인트는 얼마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지에 대한 싸움이 될 것입니다. 효능뿐만 아니라 효능을 이끌어내는 진단 기기 인식의 정확함, 추천의 정확함과 만족도, 원료의 배합, 제조의 품질, 위생, 불량률 등이 뒤따라 차별화의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맞춤형 화장품 그리고 브랜드, 그 오묘한 줄다리기의 시작

Trendinsight

2021년 4월 30일 오후 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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