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업계가 무게 중심을 TV에서 모바일로 옮기고 있습니다. 일부 홈쇼핑 업체들은 지난해 모바일 취급액이 TV 대비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 되면서 우선순위로 삼아야 할 매체가 바뀐 것이죠. 모바일 전환 핵심 축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있습니다. 먼저 이들은 라이브커머스 네이밍부터 바꾸는 추세입니다. 업체들은 기존 중장년층이 TV에서 모바일로 자연스럽게 넘어올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새로운 고객층인 MZ세대를 끌어들일만한 콘텐츠 확보가 중요해졌습니다.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6일 오전 9:1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