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착하는 브랜드, 로우로우(RAWROW)] "사실 저희가 가장 신경 쓰는 것은 제품의 품질 말고도 또 있어요." 제품의 본질에 사활을 건다는 회사가 있다고 들어서 협업을 제안하러 갔는데 정작 제품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는 담당자의 말에 그게 무엇일까 궁금해졌다. "그게 뭔데요?" "저희 로우로우를 구매해주시는 고. 객.입니다." 순간 내 귀를 의심했다. 이 브랜드는 창업 5년 만에 매출 80억 원을 기록하고 미국 페이스북 본사에도 초청돼 '팝업스토어'를 열였던 로우로우다. 온라인에서 그것도 20대~30대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들 중 가장 가파르게 성장하는 브랜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마케팅도 아니고 브랜딩도 아닌 고객이라고?

집착하는 브랜드, 로우로우(RAWROW)

Naver

집착하는 브랜드, 로우로우(RAWROW)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4일 오전 10: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의 진짜 의미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 더 보기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 

    저장 1 • 조회 286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경험담)섣불리 판단하면 안되는 이유?


    주말에 한식 뷔페에서 식사하던 중,

    ... 더 보기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