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은 TV광고 성과를 어떻게 평가했을까 | 커리어리

[오늘의집은 TV광고 성과를 어떻게 평가했을까?📺] 🏷큐레이터평 TV는 디지털과 달리 시청자들의 행동을 측정하고 효과성을 판단하기 어렵죠. 비슷한 고민을 갖고 있던 오늘의집에서 TV광고의 분석방법론에 대해서 직접 공개해주신 인사이트입니다. 시간대별/슬롯별 증분에 대해서 어떻게 가설을 세우고 테스트했는지와 외부 변수를 어떻게 정제했는지 다양한 방법론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 매체의 성과평가를 고민하고 있는 마케터라면 시작점으로 참고하기 좋은 자료네요. 광고라고 보기는 어렵지만 유퀴즈가 인스톨까지 미치는 효과가 놀랍습니다.

첫 TV 광고의 성과, 오늘의집은 어떻게 측정하고 분석했을까? - 오늘의집 블로그

Bucketplace

2021년 5월 29일 오전 3:4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