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오프라인 공간에서 성행하던 타로점이 온라인으로도 계속 영역을 넓히고 있다는 소식 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타로점 app보다 타로점 유튜브로 트렌드가 빠르게 옮겨가고 있다는 점이 흥미로운데요. 유튜버가 시청자를 대신해 다섯 개 정도의 카드 묶음을 뽑고 각각에 번호를 붙인 후 번호별로 해석해 영상을 올리면 시청자는 마음이 가는 번호를 선택해 해당 부분을 시청하는 방식 인데 복채는 돈 대신 ‘구독’과 ‘좋아요’ 로 받는다고 합니다. 관련 유튜브 채널은 개설 8개월 만에 구독자 수 27만 명을 돌파했고 영상의 총 조회 수는 1900만 건에 이른다고 하네요😀

[Case Study] 타로점 유튜브 인기 비결은 복채는 '구독'과 '좋아요'...광고 많은 앱 한계 보완

economychosun.com

[Case Study] 타로점 유튜브 인기 비결은 복채는 '구독'과 '좋아요'...광고 많은 앱 한계 보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28일 오후 12:0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 

    저장 1 • 조회 393


    🎯 유튜브에 100번째 코딩 테스트 문제 풀이 영상을 올렸습니다!

    ... 더 보기

    달레의 코딩 테스트

    www.youtube.com

    달레의 코딩 테스트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4 • 조회 736


    간만에 공개 발표를.. 이번 주 토요일,

    ... 더 보기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event-us.kr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조회 1,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