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오프라인 공간에서 성행하던 타로점이 온라인으로도 계속 영역을 넓히고 있다는 소식 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타로점 app보다 타로점 유튜브로 트렌드가 빠르게 옮겨가고 있다는 점이 흥미로운데요. 유튜버가 시청자를 대신해 다섯 개 정도의 카드 묶음을 뽑고 각각에 번호를 붙인 후 번호별로 해석해 영상을 올리면 시청자는 마음이 가는 번호를 선택해 해당 부분을 시청하는 방식 인데 복채는 돈 대신 ‘구독’과 ‘좋아요’ 로 받는다고 합니다. 관련 유튜브 채널은 개설 8개월 만에 구독자 수 27만 명을 돌파했고 영상의 총 조회 수는 1900만 건에 이른다고 하네요😀

[Case Study] 타로점 유튜브 인기 비결은 복채는 '구독'과 '좋아요'...광고 많은 앱 한계 보완

economychosun.com

[Case Study] 타로점 유튜브 인기 비결은 복채는 '구독'과 '좋아요'...광고 많은 앱 한계 보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28일 오후 12:0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