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카카오 등에서 130억원 투자유치.. 명품 분야도 네이버-카카오 경쟁 온라인 명품 커머스 회사. 지난해 2천5백여억원의 연간 거래액 달성. 지난해 7월 1천억원 기업가치에서 이번 투자에서는 2천3백억원 가치로 투자받았다고.

'머스트잇', 카카오 등에서 130억원 투자유치.. 명품 분야도 네이버-카카오 경쟁

와우테일(WOWTALE)

'머스트잇', 카카오 등에서 130억원 투자유치.. 명품 분야도 네이버-카카오 경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일 오전 6: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 스타벅스 컵홀더의 손글씨가 말했다: 결국은 사람이다 >

    1

    ... 더 보기

    주말에는 가급적 시의성이 있는 기사보다는 생각할만한 거리를 찾아서 공유하고 있는데 아래에 개발을 제외한 스타트업 주요 직무에 대해 잘 정리된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 더 보기

    전략컨설턴트를 위한 스타트업 직무 가이드 - Givers Alliance

    와이즈앱·리테일

    전략컨설턴트를 위한 스타트업 직무 가이드 - Givers Alli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