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SNS는? 비계 사용 비율은? - 엘림넷 나우앤서베이에서 총 1000명(남성 573명, 여성 427명) 대상으로 SNS 운영에 대한 서베이를 진행했어요 -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SNS 1위는 => 인스타그램 (39%), 유튜브 (24.6%), ... - 비공계 SNS 계정을 운영하는 비율은? => 공개만 운영한다가 39,1%! 공개, 비계 별도 운영이 36.5%, 비계만 운영하는 비율이 23.6% - SNS 활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 ‘세상의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정보 수집) (44.0%)’, ‘친구와의 관계 강화를 위해 (친밀도 강화) (19.6%)’,...

SNS 설문 "긍정 반응 63.4%, 1위는 인스타그램"

벤처스퀘어

SNS 설문 "긍정 반응 63.4%, 1위는 인스타그램"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4일 오전 12:1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taetaetae.github.io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저장 22 • 조회 1,907


    🍆쿠팡과 컬리의 '농가 살리기'를 보면 기업의 정체성이 드러납니다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쿠팡과 컬리의 같은 듯 다른 '농가 살리기'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쿠팡과 컬리의 같은 듯 다른 '농가 살리기'

    잘 되는 상품기획의 특징

    이 일을 하다 보면 브랜드 쪽에서 “잘 되는 상품은 뭔가요" 라는 질문을 하실 때가 있다. 아마 내가 여러 카테고리와 브랜드를 해봤기 때문에 주시는 질문일 것이다. 운이 좋게도 경험했던 조직들과 지금의 일이 상품기획자와 같이 붙어서 일을 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마케팅과 BM을 해오면서 느꼈던 잘 되는 상품들이 갖고 있던 조건들은 아래와 같았다. 단, 대략적인 제품 필요성 여부와 카테고리, 재구매성 여부를 어느정도 정해놨다는 가정하에.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