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에 맞은 새로운 변화 중 지역에 대한 관심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국내 여행지가 각광받고, 지역상품과 연계한 사업, 로컬크리에이터 육성 지원 사업까지! 오늘은 그 중에서도 지역기반 로컬크리에이터 사업의 대표적인 예인 제주맥주에 대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제주맥주가 '매일의 여행을 만든다'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는 '당신의 일상을 더 특별한 순간으로'라는 컨셉 하에 '제주맥주 나만의 캠핑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자들이 각자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캠핑카를 타고 다양한 테마의 여행을 떠나며 제주맥주가 제안하는 여유와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게 된다고 합니다. 📌제주맥주는 브랜드에 대해 더 알아갈수록 지역의 특색을 살린 상품으로 지역사회와 연결되고, 제품으로만 마케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스토리와 함께 제품을 홍보하고 참여를 불러일으키는 마케팅 등 뉴노멀(New normal) 시대의 흐름에 맞게 다양한 시도들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주맥주 나만의 캠핑카 프로그램에서도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 등 멀리 떠날 수 없게 되면서 새롭게 인기를 끌게 된 캠핑카, 차박을 활용한 프로그램에 각자의 개성을 살린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신청하기 화면도 각자의 취향을 넣어 만들어 참가자들이 직접 SNS를 통해 홍보하게 하는 마케팅에 자연스럽게 매일의 여행은 제주맥주로 완성된다는 제품 홍보까지 다 챙긴 부분이 인상 깊었습니다. 👉🏼신청기간은 9월 20일까지라고 하니, 신청방법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당신의 일상을 더 특별한 순간으로, [제주맥주 나만의 캠핑카]

Lagomer의 뉴노멀 시대, 디지털 노마드로 사는 법

당신의 일상을 더 특별한 순간으로, [제주맥주 나만의 캠핑카]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7일 오전 2: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채용담당자이자 영업사원인 나, 그럼.. 내 고객은?

    🎬지난 이야기
    대기업 채용은 지원자들에게 줄 게 많습니다. 지원자들도 넘쳐나죠. 하지만 대기업 울타리를 벗어난 채용은 어떨까요? 지원자 수 '0'을 마주한 채용담당자는 마음을 고쳐 먹었습니다. -이제 나는 영업사원이다-라고...

    ... 더 보기

    조회 46


    MZ가 신상이 아니라 중고 명품에 관심을 갖고 지갑을 본격적으로 연다면서 그 이유를 분석했는데, 그 중 몇몇을 추리면 MZ가 친환경 의식이 높고 소유보다는 '경험'을 추구하고 사용성이라는 소비자 가치를 중시해서라고 그렇단다. 솔직히 그건 그냥 끼워맞춘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아무리 넉넉한 마음을 갖고 봐도 아주 매우 지극히 극히 일부는 그럴 수 있다 이해해도 결국 명품 갖고 싶으니깐 핑계에 이유를 붙인거에 가까워보인다.

    ... 더 보기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naver.me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530



    🍆컬리의 상품위원회 현장을 공개합니다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