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님의 프로필 사진

김다미

#6 마케팅 - 핀스킨 마케팅 최근 유통업계가 소비자에게 말을 건네는 광고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습니다. 즉, 불특정 다수가 아닌 특정 인물을 지정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핀스킨 마케팅’을 활용하는 예가 늘고 있습니다. 핀스킨 마케팅은 핀셋으로 집듯 상품 특성에 맞는 소비자만을 대상으로 하는 ‘핀셋 마케팅’과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하게 하는 ‘스킨십 마케팅’이 합쳐진 용어입니다. 버스 정류장, 지하철 스크린도어 등 옥외매체에 개인에게 전달하는 메시지를 담아 광고 피로도를 낮출 수 있으며, 광고를 내건 광고주 입장에선 효율적인 메시지 전달할 수 있어 핀스킨 마케팅이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성하순대국 사장님께" 특정 인물 지정하는 '핀스킨 마케팅' 눈길

이데일리

"성하순대국 사장님께" 특정 인물 지정하는 '핀스킨 마케팅' 눈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0일 오후 12:3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인 걸까요?

    ... 더 보기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여성동아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조회 298


    우당탕탕 유튜버가 된 일반인들의 이야기 (feat. 미미미누, 달지)

    1

    ... 더 보기

    조회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