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핀스킨 마케팅' 주목! ] 요즘 버스 정류장, 지하철에서 'OO동도 당근이세요?' 라는 광고 많이 보지 않으셨나요? 보면서,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넘어오는 듯한 시대이지만, 그래도 절대 오프라인이 주는 힘을 무시할 수 없다는 걸 느끼면서 참 재밌었답니다 📌핀스킨 마케팅 (핀셋+스킨십 마케팅) : 흔히 접할 수 있는 옥외매체를 통해 "개인화된 메세지"를 전달 📍당근마켓 183개 지역에서 세분화된 각 동 대상으로 '핀스킨 마케팅'을 펼친 것이, '지역 생활 커뮤니티'를 추구하는 플랫폼 정체성과 센스 있게 맞아떨어졌고 📍비비고 재치 있는 문구로 원하는 타겟을 '콕' 찝어 그들에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킨 것 같습니다. 📎책은 사람을 만들고 비비고는 아침을 만든다 (교보) 📎정훈씨, 체력이 아니라 아침이 부족한 거예요 (인물) 비록 비용적으로는 효율적이지 않을 지라도, 원하는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무의식적으로라도 노출시키고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통업계가 '핀세트 마케팅'을 주목하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결국 타겟들 마음에 원하는 이미지로 포지셔닝하는 것이 모든 마케팅의 종착이기도 하니까요.

유통업계,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핀스킨 마케팅' 주목

Fetv

유통업계,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핀스킨 마케팅' 주목

2021년 6월 21일 오후 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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