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0622 [광고 · 마케팅] "꽃게랑이 러시아 과자라고?"(매드타임스) 감에 의존하고, 기도하던 마케팅의 시대는 갔다(이코노믹리뷰) 칸 라이언즈의 트로피, 이제 어망으로 만든다(브랜드브리프) '브랜드 광고' 지고 '브랜드 영화' 뜬다(글로벌이코노믹) [IT 뉴스] 유튜브, 아이폰서도 PIP 공식 지원한다(블로터) 페이스북, 팟캐스트 지원예정(IT조선) 네이버-CJ대한통운 'AI 물류' 가동(아주경제) 쇼피파이, 증강현실업체 인수한 이유는?(조선일보) [이슈/트렌드] 美 개미 강남스타일 뮤비에 몰리는 이유(매일경제) 라이카의 첫 번째 스마트폰(리뷰플러스) 멘털 헬스 서비스 뜬다(조선일보) 수도권 15일부터 8일 모임 허용(디지털타임스) 벼랑 끝 어도비 살린 승부수(한국경제) 여름철 식중독 주범 따로있다?(연합뉴스) [읽을거리] 카메라가 사랑한 국내의 도시들(오마이뉴스) 벼랑 끝 어도비 살린 승부수(한국경제)

0622; 강남스타일 뮤비에 몰리는 美개미들

Stibee

0622; 강남스타일 뮤비에 몰리는 美개미들

2021년 6월 22일 오전 3:4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