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200만이면 성공 아닌가요. A: 아뇨. 카톡 이모티콘 주고 4개월 마케팅하고 200만 모으긴 했는데, 사용자의 니즈 검증없이 마켓팅 태운거죠. 사업은 이렇게 하면 안된다를 배웠습니다. 그 앱을 만드는데만 8개월 걸렸습니다. -- 카카오 계열 서비스는 확실히 초반에 기존 자원을 레버리지해서 빠르게 규모를 키우는데는 도가 튼 것 같다. 최근 카카오 T도 이렇게 같은 방법론으로 키우고 있음.

[스타트업]8개월 아닌 2주, 카카오에서 배운 당근의 성공 비결 스터디

stibee.com

[스타트업]8개월 아닌 2주, 카카오에서 배운 당근의 성공 비결 스터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2일 오전 4: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