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200만이면 성공 아닌가요. A: 아뇨. 카톡 이모티콘 주고 4개월 마케팅하고 200만 모으긴 했는데, 사용자의 니즈 검증없이 마켓팅 태운거죠. 사업은 이렇게 하면 안된다를 배웠습니다. 그 앱을 만드는데만 8개월 걸렸습니다. -- 카카오 계열 서비스는 확실히 초반에 기존 자원을 레버리지해서 빠르게 규모를 키우는데는 도가 튼 것 같다. 최근 카카오 T도 이렇게 같은 방법론으로 키우고 있음.

[스타트업]8개월 아닌 2주, 카카오에서 배운 당근의 성공 비결 스터디

stibee.com

[스타트업]8개월 아닌 2주, 카카오에서 배운 당근의 성공 비결 스터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2일 오전 4: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타벅스가 더욱 더 공격적인 할인 정책을 내놓는 건

    ... 더 보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www.openads.co.kr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조회 122


    지드래곤이 스톡옵션을 받았을 시 갤럭시코퍼레이션의 기업가치는 약 4700억원 수준이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지드래곤의 지분율은 2%가 조금 넘는 것으로 추산된다. 현재 갤럭시코퍼레이션의 최대주주는 최용호 대표(21.99%)이며 신한금융, KB금융, 티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파트너스, 크릿벤처스 등이 재무적투자자(FI)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 더 보기

    [단독] 지드래곤 코스닥 상장사 주주 되나... 전속계약금 200억 중 절반은 스톡옵션

    조선비즈

    [단독] 지드래곤 코스닥 상장사 주주 되나... 전속계약금 200억 중 절반은 스톡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