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을 하기 어려운 현실적 이유] | 커리어리

[콘텐츠 마케팅을 하기 어려운 현실적 이유] "콘텐츠 마케팅은 성과 측정이 어렵다." 스타트업의 팀장님이 솔직하게 밝힌 콘텐츠 마케팅을 하기 망설여지는 이유다. 1. 성과측정이 어렵다. 2. 담당자가 바뀌면 콘텐츠의 지속성 유지가 불안정해진다. 3. 얼마나 장기적으로 봐야하는 지 막연하다. 콘텐츠 마케팅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는 계기부터, 망설이는 솔직한 마음까지 재미있는 아티클이라 공유해보았습니다.

03화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기가 어려운 현실적인 이유

brunch

2021년 6월 27일 오후 2:3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