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을 하기 어려운 현실적 이유] "콘텐츠 마케팅은 성과 측정이 어렵다." 스타트업의 팀장님이 솔직하게 밝힌 콘텐츠 마케팅을 하기 망설여지는 이유다. 1. 성과측정이 어렵다. 2. 담당자가 바뀌면 콘텐츠의 지속성 유지가 불안정해진다. 3. 얼마나 장기적으로 봐야하는 지 막연하다. 콘텐츠 마케팅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는 계기부터, 망설이는 솔직한 마음까지 재미있는 아티클이라 공유해보았습니다.

03화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기가 어려운 현실적인 이유

Brunch Story

03화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기가 어려운 현실적인 이유

2021년 6월 27일 오후 2:3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