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을 하기 어려운 현실적 이유] "콘텐츠 마케팅은 성과 측정이 어렵다." 스타트업의 팀장님이 솔직하게 밝힌 콘텐츠 마케팅을 하기 망설여지는 이유다. 1. 성과측정이 어렵다. 2. 담당자가 바뀌면 콘텐츠의 지속성 유지가 불안정해진다. 3. 얼마나 장기적으로 봐야하는 지 막연하다. 콘텐츠 마케팅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는 계기부터, 망설이는 솔직한 마음까지 재미있는 아티클이라 공유해보았습니다.

03화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기가 어려운 현실적인 이유

Brunch Story

03화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기가 어려운 현실적인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7일 오후 2: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타벅스가 더욱 더 공격적인 할인 정책을 내놓는 건

    ... 더 보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www.openads.co.kr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조회 79


    지드래곤이 스톡옵션을 받았을 시 갤럭시코퍼레이션의 기업가치는 약 4700억원 수준이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지드래곤의 지분율은 2%가 조금 넘는 것으로 추산된다. 현재 갤럭시코퍼레이션의 최대주주는 최용호 대표(21.99%)이며 신한금융, KB금융, 티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파트너스, 크릿벤처스 등이 재무적투자자(FI)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 더 보기

    [단독] 지드래곤 코스닥 상장사 주주 되나... 전속계약금 200억 중 절반은 스톡옵션

    조선비즈

    [단독] 지드래곤 코스닥 상장사 주주 되나... 전속계약금 200억 중 절반은 스톡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