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스크랩북] 신규 국산 콘텐츠 <아머드 | 커리어리

[콘텐츠 스크랩북] 신규 국산 콘텐츠 <아머드사우루스>, 3차 티저 공개 현재 국산 신작 콘텐츠 중에서 크게 주목받는 작품 중 하나가 <용갑합체 아머드사우루스>입니다. <파워레인저>처럼 아동 대상의 특수촬영 TV드라마로 기획되었지만, 언리얼엔진을 비롯한 발전된 기술로 제작되어 아동뿐만 아니라 많은 어른들을 열광하게 하는 영상미의 예고편들을 선보이고 있는 작품입니다. 지난 3월에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대중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 시작하여 이번 6월에 공개된 3차 티저까지도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콘텐츠 면모에서는 공룡과 로봇이라는 익숙한 소재를 화려한 영상으로 그려낸 점, 기업 면모에서는 제작사 '대원미디어'의 주식을 3월부터 무려 3~4배 뛰게 만드는 점 등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하반기에 본 공개를 예정하고 있는 국산 콘텐츠로써 어떤 성과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Armored Saurus | Studio EON | DAEWON MEDIA | Official Teaser #3

YouTube

2021년 6월 28일 오후 2:52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콘텐츠 스크랩북] SPC삼립 <돌아온 포켓몬 빵> 열풍, 띠부띠부씰 대란의 부활 지난 2월 23일 출시된 SPC삼립의 제품인 <돌아온 포켓몬 빵> 시리즈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1998년에 <포켓몬스터> 애니메이션 방영 시기에 맞추어 출시하여 전국에 스티커인 '띠부띠부씰' 모으기 열풍을 일으킨 제품의 재출시입니다. 이미 출시 일주일 만에 15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고, 2주가 넘은 현재 시점에서도 전국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사실, <포켓몬스터> 시리즈가 20년 넘게 지속되면서 <포켓몬 빵>도 여러 번 새로 출시하고 새 캐릭터 스티커를 포함한 적이 있습니다. 대신 이번의 <돌아온 포켓몬 빵>은 1998년에 출시했던 제품을 새로 구성하여 재출시한 점을 강조하여 20년 전 어린이였던 성인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레트로 열풍, MZ세대 트렌드 등 여러 수식어를 붙일 만한 유행이라는 점과 <포켓몬스터>라는 킬러 콘텐츠 IP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 유행이 주목됩니다. #드래곤라퓨타 #콘텐츠 #리뷰 #장난감 #애니메이션 #포켓몬 #포켓몬빵 #돌아온포켓몬빵 #띠부띠부씰 #삼립

[땀사보도] 포켓몬빵에 용돈 태우던 어린이는 커서 월급을 태웁니다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