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로 드디어 PMF를 찾았다는 퍼블리, 135억 투자 유치 ㄷㄷ> 1. ‘퍼블리'가 135억원 규모의 시리즈B(추가)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2. 기존 투자자인 DSC인베스트먼트, 인터베스트, 캡스톤파트너스와 함께 프리미어파트너스, 미래에셋벤처투자가 신규 투자자로 합류했다. 이로써 누적 투자금은 약 200억원이 됐다. 3. 퍼블리는 현재 ▲커리어 학습 콘텐츠 사업인 ‘퍼블리 멤버십' ▲직장인·취업준비생을 위한 소셜미디어(SNS)인 ‘커리어리' ▲커리어 변곡점에 있는 고객을 위한 영상 학습 서비스 ‘커리어리 스킬업' 등 세 가지 사업을 운영 중이다. 4. 퍼블리 멤버십은 정기구독 중인 유료고객 수가 올해 6월 기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0% 늘어났다고 회사 측은 밝히고 있다. 5. 박소령 퍼블리 대표는 “퍼블리 팀의 미션은 커리어 시장의 정보와 지식, 네트워크의 격차를 줄이는 일이다”라며 “누구나 쉽게 커리어를 학습·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더 많은 기회와 더 좋은 네트워크를 경험하는 ‘커리어 풀솔루션’ 서비스가 될 때까지 계속 정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커리어 콘텐츠 스타트업 '퍼블리', 135억 추가 투자 유치

Naver

커리어 콘텐츠 스타트업 '퍼블리', 135억 추가 투자 유치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1일 오후 11:35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