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웃소싱 서비스 개시 전 우리 제품/ 서비스에 대한 충분한 교육 기간을 거칠 것
2. 우리 회사의 비전과 계획을 가급적 허심탄회하게 공유할 것
3. 명확한 KPI setting
4. 권한 이양 (empowerment)의 범위에 대한 합의
5. 아웃소싱 상담사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benefit
6. 끊임없는 관심과 커뮤니케이션
-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잘 설명하는 역할을 도와주실 아웃소싱 상담사들에게 '외주 협력사'의 느낌보다는 '우리와 함께 하는 / 없어서는 안 될 / 굉장히 중요한 역할'이라는 것 심어주기
- 결국 '내가 하는 이 일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고객 문의에 대한 최선의 답변은 무엇일지' 등 - 오너십을 아웃소싱 상담사들에게 주는 것이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