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곳이 외식 브랜드 GFFG다. SN | 커리어리

"대표적인 곳이 외식 브랜드 GFFG다. SNS에서 '핫'한 노티드 도넛, 다운타우너 버거 등을 거느린 GFFG는 외식업계에서 "젠트리피케이션으로 한물간 서울 압구정 로데오를 트렌디한 식음료(F&B) 거리로 되살리는 데 공을 세웠다"고 평가받는 브랜드다. 이 회사를 이끄는 이준범 대표는 경제학 전공을 등지고 동대문 의류업체에서 일한 패션업계 출신이다." 노티드도넛, 다운타우너버거, 카페어니언...2030 핫플의 공통점. 모두 패션 업계 출신들이 만든 브랜드.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해 '패셔너블한' 외식 브랜드를 내놓은 것이 성공 비결.

노티드도넛 다운타우너버거 카페어니언...2030 핫플 의외의 공통점은 ?

Naver

2021년 8월 2일 오전 1:10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 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