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슈퍼앱? 뭐가 얼마나 슈퍼하길래?] "중국과 동남아시아의 슈퍼앱은 공급자 중심(push) 전략이지, 유저 중심(pull) 전략은 아닙니다. 다시 말해 슈퍼앱 컨셉은 사업적 목표를 위해 존재하는 것이지, 유저의 요구에 부합하지는 않죠. 유저는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원할뿐이고, 이것은 한번에 모든 것을 제공하기 보다는 소수의 목표에 집중할 때 가능할 것입니다." - 번역: 에드 / 편집: 뤽

슈퍼앱? 뭐가 얼마나 슈퍼하길래? (번역) – 이바닥늬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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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8월 7일 오후 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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