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는 믿음에 대한 가치 💎 “티파니가 | 커리어리

✨ 브랜드는 믿음에 대한 가치 💎 “티파니가 파는 것 그 자체가 이유입니다. 오랜 시간 좋은 평판을 쌓고 명성을 쌓아온 티파니와 같은 브랜드는 믿고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자신들이 파는 상품의 퀄리티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왔기 때문이죠. 사람들은 믿음에 돈을 내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지갑을 여는 이유는 물건이 월등해서만이 아니에요. 티파니에 방문해서 ‘이 제품이 괜찮을까?’라는 생각을 하지 않고도 좋은 구매를 할 수 있는 것이죠. 이 점에 돈을 내는 것입니다.” 💖 정보가 많아진 요즘 정보의 옳고 그름을 가려내는 데 드는 노력을 절감하게 해주는 것들이 각광받고 있다 그러한 맥락에서 오랜 기간 좋은 평판을 쌓아 왔다는 것만으로도 브랜드 가치가 된다 대게 그러한 브랜드들은 사람들에게 일정한 가치를 준다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들을 선호하고 기꺼이 가격을 지불할 용의가 있다 💖 오랜 기간 꾸준히 믿음을 준 브랜드에 대한 가치는 나날이 높아진다 티파니 역시 180년이 넘는 기간 그러한 가치를 쭉 이어갔는데, 이 안에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들어갔다고 생각하니 그 자체로도 예술이구나

브랜드(Branding)의 본질

Craft

2021년 8월 17일 오후 1:53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