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콘텐츠에 유료 고객은 밀레니얼, 뜨는 잠재고객은 시니어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유료디지털콘텐츠 시장 조사 자료. 18~34세는 전체의 1/3정독 디지털 콘텐츠의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음. 가장 많이 스는 건 음악, 게임 방송 순. 유료는 아니더라도, 디지털콘텐츠를 소비하는 비중 자체는 40~50세 이상의 시니어가 가장 빠르게 성장 중. 원자료 소스는.. http://www.kisdi.re.kr/kisdi/fp/kr/publication/selectResearch.do?cmd=fpSelectResearch&sMenuType=2&controlNo=14613&langdiv=1

'넷플릭스·멜론' 유료 콘텐츠에 지갑 여는 밀레니얼... 경쟁 격화

조선비즈

'넷플릭스·멜론' 유료 콘텐츠에 지갑 여는 밀레니얼... 경쟁 격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8월 26일 오후 11:4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