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ard, honey, hot sauce: Every gourmet food product is getting its own 'sommeliers'
Washington Post
'소믈리에' 라는 단어를 들으면 자연스레 '와인' 이 떠오르지만, 꿀/머스타드/핫소스 등 모든 식재료에 소믈리에가 생기고 있다는 워싱턴포스트 기사. 점점 '취향' 이 중요해지는 시대가 되었고, F&B 산업에서 재료의 중요성이 부가가치를 만들어내는 시대가 되어가고 있으니 어찌보면 당연한 내용. 산업이 성숙해질수록 '니치 마켓'이 발달하는 것과도 같은 이치일듯. 맺음말(셀프광고) : 허니소믈리에가 다양한 꿀의 맛을 알려주는 '허니테이스팅 클래스'가 궁금하다면 인스타에서 @itshoney.kr 을 팔로우하세요.
Mustard, honey, hot sauce: Every gourmet food product is getting its own 'sommeliers'
Washington Post
2020년 2월 8일 오전 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