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기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와이즐리는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스킨 로션, 두피케어 제품을 출시해 남성의 피부 관리를 모두 책임지는 회사로 거듭나겠다는 구상이다. 김 대표는 “면도기와 마찬가지로 지나치게 높은 가격과 과장광고 등 소비자의 불편이 존재하는 시장”이라며 “가성비 높은 제품들로 승부수를 띄우겠다”고 말했다." '달러쉐이브클럽' 모델을 거의 그대로 들여온 '와이즐리'의 국내 면도기 시장 점유율이 6.2%까지 상승. 이제는 남성 피부 관리 시장 전체로 영역을 넓힌다. 브랜드의 무기는 계속해서 '가성비'

와이즐리, 가격 거품 빼고 면도날 품질에 집중...재구매율 90%

n.news.naver.com

와이즐리, 가격 거품 빼고 면도날 품질에 집중...재구매율 90%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12일 오전 6: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달리는 마음, 일하는 마음》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163


    '망한 디자인'이었나 싶었는데..알고 보니 고도의 마케팅!

    ... 더 보기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