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 규모는 약 2조8000억원으로 추산 - 지난해(4000억원)보다 7배 가량 커진 규모 - 2023년에는 10조원까지 성장할 것: 2019년 기준 국내 홈쇼핑 시장 규모(6조4300억원) 상회하는 규모 * 라이브 커머스가 인기를 끄는 가장 큰 비결은 저렴한 가격 - 일반 홈쇼핑보다 수수료가 저렴 - 자사 플랫폼을 통해서도 진행 가능 -예능형 방송 가능 : ex) '장사의 신동', '자영업자 김다비' 채널 등 오늘도 지인이 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봤습니다, 몇 년 전에는 이 컨셉을 들었을 때, 어색했는데 지금은 사지 않아도 틀어놓기도 합니다. 특히 식품류

"이젠 삼성전자도 툭하면 하네"...수십만명은 기본, 백만명 넘게 몰린다

Naver

"이젠 삼성전자도 툭하면 하네"...수십만명은 기본, 백만명 넘게 몰린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9일 오전 11:2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