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킹과 타겟팅을 못하면 우린 뭘 해야하지? "iOS에서 타게팅 가능한 사용자의 모수가 약 33%로 줄어들었다" "웹 브라우저에서의 서드 파티 쿠키 지원이 종료되면 주요 광고 매체들의 타게팅 정밀도는 더욱 하락할 것" 디지털마케팅에서 지금까지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 것은 유저 트래킹과 그것을 활용한 타겟팅의 정밀함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부분이 약화되면서 디지털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기준인 효율에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마케터는 이 효율에서 나오는 마이너스를 어떻게 보강해야 할까요? SEO, 콘텐츠의 질적 확장, 퍼스트파티 데이터를 꼽습니다.

트래킹과 타게팅의 종말, 이후 디지털 마케팅은?

www.openads.co.kr

트래킹과 타게팅의 종말, 이후 디지털 마케팅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5일 오전 2:1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