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딩의 기본 :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어떤 메시지를 어떻게 전하느냐,
결국 궁극적인 목적은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하는 것이겠죠.
역설적이게도! 기본에 충실한 캠페인이 결국
승리하는 법인가 봅니다✨
(물론! 기본에 충실하지 않은 전달이 필요하겠지만요🙃)
(물론!! 그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
+) 이렇게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14일을 성공했네요.
습챌에 이어 꾸준히 무엇인가 읽는 습관을 들이게 되서
정말 너무나도 뿌듯한 도오전이었습니다 🤟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4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