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딩의 기본 :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어떤 메시지를 어떻게 전하느냐, 결국 궁극적인 목적은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하는 것이겠죠. 역설적이게도! 기본에 충실한 캠페인이 결국 승리하는 법인가 봅니다✨ (물론! 기본에 충실하지 않은 전달이 필요하겠지만요🙃) (물론!! 그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 +) 이렇게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14일을 성공했네요. 습챌에 이어 꾸준히 무엇인가 읽는 습관을 들이게 되서 정말 너무나도 뿌듯한 도오전이었습니다 🤟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4일차

"니 맘대로 사세요" 화제성 1위!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Publy

"니 맘대로 사세요" 화제성 1위!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5일 오전 11:1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