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서비스인 Amazon Lex에서 한국어 지원>
커리어리 친구들, 아마존 렉스(Amazon Lex)가 이제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음성 및 텍스트를 사용하여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또한 아마존 렉스는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기 위한 딥 러닝 기반 자동 음성 인식(ASR)과 텍스트의 의도를 인식하는 자연어 이해(NLU) 기능을 제공하여 실제와 같은 대화 상호 작용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제 한국어를 이해하는 강력하고 현지화된 대화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Amazon Polly 한국어 음성으로 사용자에게 응답하고 완전히 현지화된 음성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이제 인공지능 목소리가 많은 고객센터에서 활용되어 많이 사용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