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프로젝트 (모집 기한 : ~9/16) 저 | 커리어리

조이 프로젝트 (모집 기한 : ~9/16) 저랑 약 1주간 MVP 검증해서 반응도 같이 볼 분 계실까요? -관련 키워드 : 배달, 댕댕이, 푸드 -실패하면, 인사이트 + 성공하면, 이후 사업 아이템 기반 디벨롭. 작년부터 검증하고 싶은 아젠다가 있는데요. 회사 다니느라 계속 후순위로 미뤄왔는데, 시장조사, 검증 방향성, 실제 검증 등 디테일 한 건 같이 논의하면서 잡아 갈 예정입니다. 제가 원하는 메이트 그리고 저의 상황은? 1.넉넉한 시간 + 저와 연락이 잘 되야함 (~9/24, 제일 중요) : 저는 9/24일까지 회사 휴가입니다ㅎㅎ 꼭 휴가 낼 필요는 없는데, 그냥 시간 많은 사람이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에매하고 긴것 보다 짧고 굵은걸 선호해서 9월 24일 이전에 끝낼거고, 더 빠르게 끝낼 수 도 있을거같아요. 현재 생각으로는 총 약 30~40시간 내외 써보고싶어요. 2.디자인 스킬 셋 있으면 더 좋음. : 없어도 전혀 무방. 다만, 검증하다 각이 잘나오면 제안서도 같이 만들고, 다양한 업체 컨택 가능성도 있어서 손 빠른 사람이 있으면 좋을거 같긴해요. 디자인 부분에서 저와 비슷한 레벨이면 같이 느리지만 한땀 한땀…직접 하거나 외주 해도 되니까 아주 큰 상관 없습니다. 3.유연한 마인셋 ( 중요 ) : 잘되면 시간 더 투자 + 안되면 서로 논의 하에 바로 접는 방향 생각하고 있어요. 말그대로 조이프로젝트니까! 그리고 멘땅에 헤딩입니다. 제가 이런쪽에는 수줍음이 별로 없어서, 저처럼 수줍음이 별로 없으면 좋을거같아요. 기준이 모호한데, 예를 들면 한강공원가서 비눗방울 팔자고 했을때 같이 팔러 갈 수 있는 분이면 좋을거같아요ㅋㅋㅋ 저는 완전 재미로 하는 거라서 단순히 달성을 위해 목숨걸고는 안할겁니다... (+대충한다는 의미는 절대 아니고, "해야해서 하는" 이런건 선호하지 않는다는 의미에요. 너무 재밌으면 목숨걸수도 있습니다..ㅎㅎㅎ)이런 온도가 되게 중요해서 적어둬요!! 진짜 재미와 호기심으로 하는 분이랑 같이하면 좋을거같아요. +뭐든 하면 된다 마인드이신 분 선호 어떤 일을 할때 안되는 건 없는 분이 좋아요. 어떤 일을 진행하지 않을때는 "못해서가 아니라" ROI가 안나오거나 우선순위가 낮아서 "안하는 것"이라고 생각헤요. 요 마인드이신 분이 저랑 더 잘 맞을거같아요! 저는 안되는 일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왜 안되는지, 왜 어려운지에는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그 시간에 저랑 같이 "어떻게" "더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더 시간내서 고민해갈 수 있는 사람이 좋아요! 저랑 비슷한 마인드 이신분이랑 더 시너지가 잘 나올거같아서 제 성향을 적어둡니다. 관심 있다면? 인원은 제가 아주 소규모를 좋아해서 1명 정도 생각하고 있어요! 또 제가 누구를 막선발하는 것도 에매하구(=그럴 처지도 아니고) 조심스러운거 같아서요. 마땅한 사람 없으면 그냥 혼자 할 생각도 있습니다! (원래는 혼자 할 생각이었어서) 관심있으면 익명으로 지원해 주세요. 그래야 서로 편할듯 해요! 오카방 주소 남기겠습니다. 궁금한거 있음 오카방에서 물어봐주세요. 답장은 꽤 느릴 수도 있습니다. 다만, 24시간내로 꼭 하겠습니다.

밍몽

Kakao

2021년 9월 14일 오전 7:16

댓글 0

커리어리 인기 게시물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한 일론 머스크의 세 가지 질문 🚀] 일론 머스크는 월스트리트 저널 편집장과의 인터뷰에서 혁신을 만들고 싶다면 스스로에게 다음 세 가지 질문을 던져보라고 했습니다. 🙋 아이디어를 시도해보았나요? 혁신하기 위해 어떻게 하면 되느냐라는 질문에 머스크는 즉각 일단 시도해보는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시도해보았나요? 열심히 해봤나요? 더 열심히 시도해보세요" 너무 기본적인 것 같지만 허공에 계획을 세우는 것보다 실험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계속 시도하며 배우는 것이 혁신을 만들어내는 방법입니다. 🙋 당신의 제품은 정말 최고인가요? 머스크는 혁신은 중대한 발견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만들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완벽주의자가 되는 것이라며 계속해서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라고 조언했습니다. 또한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받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 공장 바닥이 아닌 회의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나요? 머스크는 혁신이 "실행하는 것"에서 온다고 말했습니다. 회의실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면 계획은 엉망이 될 때가 많지만, 현장에 있으면 일이 더 잘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그는 또한 회의실에서 나와 공장에 가는 것이 직원들의 동기 부여에도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 머릿속으로만 계획하는 것이 아니라 과감히 실행하고 그 결과를 학습할 수 있는 사람에게 혁신이 주어진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인터뷰 내용이었습니다. 무언가를 더 좋게, 위대하게 만들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혁신을 이룰 수 있다는 머스크의 말에 용기를 얻으며 2020년의 마지막 날을 멋지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

Elon Musk's Three Questions to Accelerate Innovation

Medium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