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가 회사의 프로덕트 개선할 수 있는 7가지 팁!🔎] 퍼포먼스 마케터로서 마케팅 캠페인을 하다보면 마케터로서 회사의 브랜드, 제품 혹은 서비스가 더 좋은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여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지속적으로 들었습니다. 하지만 퍼포먼스 마케터로서 어떻게 하면 개선에 기어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찾지는 못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펫프렌즈 CMO이신 김용훈님께서 공유주신 글을 읽고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잘하고 있고 보완해야 할 내용도 분명히 알 수 있었습니다. 🔥 의미있는 성과는 공유해어야 한다! 🔥 근거로 이야기 해라! 🔥 누구보다 서비스를 잘 알아야 한다. feat. 결국 해답은 유저에게 있다! 🔥 돈의 흐름을 파악해라! 🔥 이러면 얼마나 돈을 더 벌 수 있다 등 구체적으로 이야기 해라! 🔥 회사 내 (개발)스승을 두어라! 🔥 크든 작든 아이디어(or 인사이트)는 떠벌려라! ✔ 인사이트 공유하며 사내 직원들에게 자극을 주는 것이 프로덕트를 바꿀 수 있는 마케터이면서 가장 우선시 해야 할 첫 번째 방법이지 않을까 합니다. 저를 포함한 퍼포먼스 마케터, 아니 그냥 모든 마케터분들이 회사에서 회사의 프로덕트를 개선하고 성장 할 수 있도록 기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글을 공유 합니다.

마케터가 회사의 프로덕트를 개선시킬 수 있는 작은팁

Brunch Story

마케터가 회사의 프로덕트를 개선시킬 수 있는 작은팁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8일 오전 12:5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