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로 보는 스포티파이 리서치 팀이 하는 6가지 일 > 📌 Data Science 스포티파이의 비즈니스를 잘 이해할 방법을 찾고, 사람들에게 선호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법을 찾는 역할입니다. 📌 User Research 스포티파이의 청취자, 파트너, 제작자들의 행동을 더 깊게 이해하는 일입니다. 이들을 위한 혁신을 만들고, 스포티파이 비즈니스에 연결합니다. 📌 Product Insights 스포티파이는 유저리서치, 데이터사이언스, 데이터 엔지니어링이 한 팀에서 이뤄진다고 합니다. 인터뷰를 하든, A/B테스트를 하든 '제품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찾는다'는 목적이 같기 때문이죠. 📌 Research Science 미래 먹거리를 위해 '선행' 연구를 하는 일입니다. 계속해서 다음 혁신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연구하고, 논문을 내기도 합니다. 📌 Market Research 경제학, 인지 및 경험, 인류학 등을 활용해 더 나은 시장을 찾고, 만들어나가기 위한 작업입니다. 📌 Data & Insights Leadership 데이터와 인사이트가 가장 중요한 곳에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제품, 엔지니어링, 디자인 리더에게 전달하고, 그들이 모호한 영역을 성공적으로 개척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Data, Research & Insights | Life at Spotify

Lifeatspotify

Data, Research & Insights | Life at Spotify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7일 오전 11: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서비스가 AI를 활용해 사용자 경험을 구축하는 방법

    기업들은 어떻게 AI를 활용해 사용자 경험을 변화시키고 있을까요? 네이버, 배달의민족, 구글, 에어비앤비, 토스의 사례 살펴보기!

    네이버부터 에어비앤비까지, AI를 활용한 UX

    Brunch Story

    네이버부터 에어비앤비까지, AI를 활용한 UX


    《인문 교양에 대한 취미를 닦아야 하는 마땅한 이유》

    ... 더 보기

    전략적 입사 지원

    ... 더 보기

     • 

    저장 15 • 조회 1,020


    기업을 선택하는 기준

    

    ... 더 보기

    오늘에 집중해라...250610

    1.●태양과 달은 비교 할 수 없는 것이다.
    2.사람들은 모두 각자의 빛을 낸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