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로 보는 스포티파이 리서치 팀이 하는 6가지 일 > 📌 Data Science 스포티파이의 비즈니스를 잘 이해할 방법을 찾고, 사람들에게 선호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법을 찾는 역할입니다. 📌 User Research 스포티파이의 청취자, 파트너, 제작자들의 행동을 더 깊게 이해하는 일입니다. 이들을 위한 혁신을 만들고, 스포티파이 비즈니스에 연결합니다. 📌 Product Insights 스포티파이는 유저리서치, 데이터사이언스, 데이터 엔지니어링이 한 팀에서 이뤄진다고 합니다. 인터뷰를 하든, A/B테스트를 하든 '제품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찾는다'는 목적이 같기 때문이죠. 📌 Research Science 미래 먹거리를 위해 '선행' 연구를 하는 일입니다. 계속해서 다음 혁신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연구하고, 논문을 내기도 합니다. 📌 Market Research 경제학, 인지 및 경험, 인류학 등을 활용해 더 나은 시장을 찾고, 만들어나가기 위한 작업입니다. 📌 Data & Insights Leadership 데이터와 인사이트가 가장 중요한 곳에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제품, 엔지니어링, 디자인 리더에게 전달하고, 그들이 모호한 영역을 성공적으로 개척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Data, Research & Insights | Life at Spotify

Lifeatspotify

Data, Research & Insights | Life at Spotify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7일 오전 11:3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