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가입자는 1년 동안 3배 늘었음.일본 진출만으로 해결이 안 됨.이미 일본에서도 넷플릭스가 지위를 확보하고 있고, 한국이랑 똑같은 그림이 나올 수밖에.일본 이외에도 진출해야 하는데, 그 시장이 어디일지. 삼성이랑 협업하겠다는 걸 보면 장기적으로 FAST 시장에도 들어가는 건가? FAST 시장에 채널 개설하고 콘텐츠 공급하는 방향이면 티빙 오리지널 돈 뽑을 수 있지 않을까?

티빙 1년..."라인 등 손잡고 이젠 해외로 간다"

Naver

티빙 1년..."라인 등 손잡고 이젠 해외로 간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9일 오전 12:4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