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1020 [광고 · 마케팅] 한 주간 눈에 띄는 광고 톱30(더피알) 2022년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 시작(브랜드브리프) 한컴, '어반디지털마케팅' 인수(지디넷) 웹과 앱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마케팅 전략(구글) 배민의 잡지광고 카피모음(카피왕) [IT 뉴스] 다목적 스크린 'LG원퀵' 공개(전자신문) 검색광고로 사업 다각화 하는 도어대시(테크니들) 3세대 에어팟, 이렇게 달라졌나(머니S) 대교, 메가존과 합작법인 설립(매드타임스) [이슈/트렌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플래텀) 대단한 25분을 만드는 뽀모도로 테크닉(중앙일보) 사이판은 연말까지 예약 마감(머니S) <이터널스> 국내에서 먼저 개봉된다(아이즈매거진) '유튜브 뮤직'의 습격(디지털타임스) [읽을 거리] 울어라, 내 안의 조코비치여(조선일보) 구글이 망설이는 리더십을 존중하는 이유(브런치)

1020; 울어라, 내 안의 조코비치여

stib.ee

1020; 울어라, 내 안의 조코비치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9일 오후 11:3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