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1020
[광고 · 마케팅]
한 주간 눈에 띄는 광고 톱30(더피알)
2022년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 시작(브랜드브리프)
한컴, '어반디지털마케팅' 인수(지디넷)
웹과 앱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마케팅 전략(구글)
배민의 잡지광고 카피모음(카피왕)
[IT 뉴스]
다목적 스크린 'LG원퀵' 공개(전자신문)
검색광고로 사업 다각화 하는 도어대시(테크니들)
3세대 에어팟, 이렇게 달라졌나(머니S)
대교, 메가존과 합작법인 설립(매드타임스)
[이슈/트렌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플래텀)
대단한 25분을 만드는 뽀모도로 테크닉(중앙일보)
사이판은 연말까지 예약 마감(머니S)
<이터널스> 국내에서 먼저 개봉된다(아이즈매거진)
'유튜브 뮤직'의 습격(디지털타임스)
[읽을 거리]
울어라, 내 안의 조코비치여(조선일보)
구글이 망설이는 리더십을 존중하는 이유(브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