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ing our new company brand: Meta
✅ 페이스북의 새로운 이름 'META' CI 디자인에 대해 1️⃣ “현재 우리 브랜드는 하나의 제품과 너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미래는 고사하고 오늘날 우리가 하고 있는 모든 일을 대표할 수 없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가 메타버스 회사로 보여지기를 희망하고 우리가 구축하고 있는 것에 우리의 작업과 정체성을 고정시키고 싶습니다.” -마크 주커버그, 2021 2️⃣ META NAME 우리는 "그 너머"를 의미할 수 있기 때문에 "메타"를 선택했습니다. 이 다음 장은 오늘날 디지털 연결이 가능하게 하는 것 이상, 즉 화면의 제약, 거리 및 물리학의 한계를 넘어서 우리 모두가 만들어가는 미래입니다. 우리 회사에게 Meta는 항상 더 많은 것을 구축할 수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3️⃣ META SYMBOL 기존의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와 달리 우리는 이 심볼을 움직이는 3D로 디자인했습니다. 자체 Quest 기술을 사용하여 공간의 한 줄에서 그려지는 Meta 기호는 2D와 3D 컨텍스트 간에 원활하게 작동하는 연속 루프를 형성합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경험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메타"의 M과 유사할 수 있으며 때로는 메타버스의 무한한 지평을 상징하는 무한대 기호와도 비슷합니다. 4️⃣ META WORDMARK 메타 워드마크는 가장 작은 인앱 사용 사례에서 메타버스 자체의 몰입형 세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간단하고 효과적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워드마크는 2019년에 도입된 당사 서체를 사용합니다. 🤔 페이스북이 메타버스 기업이 되기로 마음 먹고 사명을 META로 바꿨다. 로고는 어떤 의미를 담아서 바꿨을까 알 수 있는 내용.
2021년 10월 29일 오전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