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오디오북 업체 스토리텔이 제작한 할리우드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오디오북은 지난달 기준 한국과 미국을 비롯, 전 세계 25국에서 누적 청취 시간 2600만시간을 기록했다. 화려한 컴퓨터그래픽이나 시각 효과 없이 성우들의 목소리 녹음만으로 1000만명 가까운 사용자를 끌어들인 것이다." 다시 오디오 시대. 영화·뮤지컬의 보조 수단이었던 오디오 콘텐츠가 최근 그 자체로 수익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콘텐츠 산업으로 발전. 기업들은 음원 확보 전쟁.

[Close-up] 다시 오디오시대... 박경리 '토지' 다운로드 1위

n.news.naver.com

[Close-up] 다시 오디오시대... 박경리 '토지' 다운로드 1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3일 오전 1: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인 걸까요?

    ... 더 보기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여성동아

    명품 브랜드는 왜, 뷰티에 진심일까

    조회 299


    우당탕탕 유튜버가 된 일반인들의 이야기 (feat. 미미미누, 달지)

    1

    ... 더 보기

    조회 84